sk매직

옥천SK정수기렌탈 고민이라면 여기!

주현재 2021. 10. 18. 14:29

옥천SK정수기렌탈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께 옥천SK정수기렌탈을 소개해드리기위해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SK매직 정수기렌탈을 포스팅 준비해봤는데요!
모두가 아시는 SK매직은 믿고 사용하는 주방가전 브랜드인데요
세계에서도 인정받은 SK매직! 당연히 정수기도 믿고 사용할만큼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이겠죠? 오늘 제가 준비한포스팅으로
어떤 특장점들이 있는지 같이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제품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입니다!
방문관리 약정과 셀프관리 약정 두가지로 형성되어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자가관리 정수기렌탈로써
누구나 손쉽게 정수기렌탈을 관리하고 청결하게 유지할수있는 제품입니다!

ALL 직수 시스템으로 냉수 온수 정수까지 모든 물을 바로 정수하는 직수 정수기입니다!
더욱더 신선하고 안전하게 물을 공급받을수있으며 스테인리스 재질인 직수관으로
견고하며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해 더욱더 안전하고 깨끗하게 신선한물을 공급해드립니다!

주기적인 자동살균을 도와주고있는데요 원터치 듀얼 안심케어로
자동살균은 물론 내가 원할때 언제든지 터치한번으로 살균케어 작동을 할수있습니다!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와 코크 UV 안심케어로 더욱더 안심하고 안전하게
정수기를 이용하실수있도록 케어를 도와드립니다!

 

세번째 케어는 유로 순환 케어인데요
3시간 동안 취수가 없을시에 관로에 물을 자동으로 배수함으로써
고인물을 최소화하도록 했습니다!
첨단 나노 필터 시스템으로 2단계 필터를 장착하였으며
물속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미네랄은 살려두어 건강한 물을 섭취할수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자가 교체에 시작은 필터교체인데요!
간편한 회전체결 방식으로 누구든지 손쉽게 필터교체를 할수있고
전면 필터 배치로 정수기를 옮길 필요없이 그자리에서 바로
필터를 교체할수 있습니다! 전면에 위치하여 정수기 옆에
주변을 치우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동선까지 없에어
손쉽게 필터교체를 할수있습니다!

편리한 기능또한 갖추고 있습니다~
스마트 메모리 출수 기능으로 평소 자주 음용하는 출수방식을
메모리에 저장하여 버튼 한번으로 편리하게 출수할수있어
몇번의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간편하게 출수받아볼수있습니다!
또한 안심 출수 라이팅 기능으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코크에 라이팅을 해주어 안전하게 물을 출수받을수있습니다!

 

원터치 정량 출수기능으로 필요한 만큼의 원하는 용량을
정확하게 출수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3단계 온수 시스템으로 80도 이상의 온수부터 유아수 까지
단계별 온수를 받을수 있으며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물을 출수 받을수 있습니다!

한뼘이 채 안되는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16.5CM의 가로폭으로 주방 공간 활용에 유리하며
전면 필터 배치로 정수기를 붙여놓아도 문제없이
필터를 교체할수있어 효율적이고 유용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옥천SK정수기렌탈시 꼭 확인하셔야 할 제휴카드 할인 안내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정수기렌탈시 제휴카드를 이용하여 매달
렌탈비용을 할인받고 계신데요 전월 실적으로 더욱더 많은
할인을 받으실수있어 나에게 맞는 제휴카드를 발급받아
더욱더 저렴하게 옥천SK정수기렌탈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이며 더욱더 알뜰한 렌탈생활 이어가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옥천SK정수기렌탈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은품을 증정해드리고있습니다.






































































































































































































가 끼어 있어 매우 미끄러웠다.
 벽호공은 참으로 묘한 것으로 절벽에 조금만  돌출한 것이나 틈만 있으면 힘 안  들이고 그것에 
몸을 의지할 수 있든 신법이었다. 그러나 이 절벽만은 어느  누구라도 오를 수 없을 만큼 오르기
가 어려웠다.
 약 삼 장 정도 올라갔는데 벌써 우문한도의 가쁜 숨소리가 들렸다.
 소영은 그의 뒤를 바짝 따르며 고개를 돌려 백리빙을 보았다. 백리빙은 비록 여자이지만 벽호공
을 충분히 익혀 우문한도보다 힘 안 들이고 뒤를 따르고 있었다.
 소영은 회심의 미소를 입가에 흘리고는 암암리에 상승내공을 운용하여 보다 빠르게 절벽을 올라 
우문한도를 앞질렀다. 그는 우문한도의 옆을 지나며 입을 열었다.
 "선생, 힘들더라도 조금만 참으시오. 내가 도와드리리다."
 소영은 절벽에 불쑥 튀어나온 암석을 찾으려고 계속 손을 더듬었다.
 얼마를 그렇게 올라갔을까!
 소영은 계속 위로 올라가며 의지할 곳을 찾았다. 그런데 갑자기 위로 뻗은 채 더듬던 왼손이 허
공을 더듬는다는 것을 느꼈다.
 '어? 이상하다. 돌이 잡히지 않고.....'
 그는 한 곳에서 갑자기 안으로 들어간 벽을 더듬고 힘껏 거머잡았다. 그것을 의지하여 뒤따르는 
우문한도를 도와주려는 심산에서였다. 소영이 그곳을 부여잡자 뜻하지 않게 몸이 절벽 안으로 빨
려들어가는 것이 아닌가.
 소영은 그곳의 형세를 살펴볼 생각도 없이 곧이어 엎드렸다. 그곳은 아주 평평한 지형이라 엎드
리고 있는데 조금도 불편을 주지 않았다. 그는 밑으로 손을 뻗었다.
 "선생, 내 손을 잡으시오."
 우문한도는 극도의 가쁜 숨을 몰아쉬며 간신히 절벽에 매달려 있었다. 그는 마지막 힘을 발휘하
여 오른손을 뻗어 소영의 손을 맞잡았다.
 소영은 그를 힘껏 부축하여 겨우 위로 끌어올렸다.
 이때 백리빙도 뒤따라 올라섰다. 우문한도는 길게 안도의  숨을 내쉬며 소영과 백리빙을 번갈아 
쳐다보았다.
 '이 두 사람의 무공은 나보다  월등히 높은 것 같다.  이곳까지 올라왔는 데도 조금의 피로감도 
보이지 않고 숨도 정상적으로 쉬니.....'
 그는 이런 생각을 하고 눈길을 돌려 절벽 밑을  내려다보았다. 절벽 밑은 밤이라 그런지 아무것
도 분별할 수 없었고 다만 높이가 육장 정도일 것 같았다.
 세 사람은 마음을 안정시키고 자세히 그곳을 살폈다. 일행이 서 있는 곳은 깎아 세운 듯한 절벽 
중간에 마치 동굴을 파다 그만둔 것같이 의지할 곳으로는 안성맞춤이었다.
 먼저 우문한도가 입을 열었다.
 "과연 그렇구나."
 그는 혼자말처럼 중얼거렸다.
 소영은 그가 무슨 생각을 했다고 느끼고 다그쳐 물었다.
 "무슨 일